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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routine-3 Information.

리그오브 레전드 롤 10.5 패치 적용' 롤체스 종합 정리.

by 엄티스토리 2020. 3. 5.

리그 오브 레전드 롤 10.5 패치 적용' 롤 체스 종합 정리.

안녕하세요. 엄티만이 내 세상 어미 입니다.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10.5 패치 롤 체스, 소환사 협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패치 기간을 마지막으로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격동하는 원소가 막을 내렸습니다.

밸런스 면에서 일부 챔피언이 3등급에서 발휘 나는 위력이 증가한다는 점 주목!

간단하게 말하면 럭스 3등급을 만들면 게임에서 승리하기 훨씬 쉽다는 점.

또한 이번 패치는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갤럭시가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랭크를 올릴 수 있는 기간.

남은 약 2주 동안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 격동하는 원소에서 랭크를 빠르게 올려보세요.

패치 하이라이트!!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랭크 게임.

= 격동하는 원소 랭크 게임 시즌이 이번 패치 기간 종료. 랭크 게임은 10.6 패치 기간에 계속됩니다.

=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 갤럭시 출시와 함께 바로 재개될 예정.


롤체스 특성.

검사 효과 발동 확률: 35% ⇒ 40% 증가.

전기 피해량: 80/250/500 ⇒ 80/250/550 증가.

빙하 추가 피해량: 75/175/350 ⇒ 75/175/375 증가.


 

롤체스 챔피언 밸런스 변경 사항

첫 번째.

다이애나 보호막 지속시간: 3초 ⇒ 4초 증가.

레오나 보호막 지속시간: 5초 ⇒ 4초 하락.

자이라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0/75 ⇒ 0/65 하락.


두 번째.

신드라 스킬 피해량: 175/350/600 ⇒ 225/375/650 증가.

야스오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0/85 ⇒ 0/90 증가.


 

세 번째.

이즈리얼 스킬 피해량: 225/450/900 ⇒ 250/450/900 증가

카르마 스킬 추가 공격 속도: 40%/60%/80% ⇒ 35%/50%/100% 증가

녹턴 스킬 체력 회복 계수: 40%/45%/50% ⇒ 50%/60%/70% 증가


네 번째.

잔나 스킬 체력 회복량: 20%/30%/100% ⇒ 25%/35%/200% 대폭 증가.

트위치 공격력: 65 ⇒ 70 증가.


롤 체스 3등급 챔피언 조정사항.

3등급 챔피언을 만들면 아주 강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참고 : 5단계 이상 챔피언이라면 승리 확신이 가능합니다.

다이애나 구체 수: 3/4/5 ⇒ 3/4/6 증가

자이라 식물 수: 2/3/4 ⇒ 2/3/5 증가

렉사이 스킬 피해량: 250/550/850 ⇒ 250/550/1,000 증가

문도 박사 스킬 피해량: 50/100/150 ⇒ 50/100/200 증가

제드 그림자 추가 마나 소모량: 50/25/0 ⇒ 50/25/-125. 증가

대신 제드의 그림자가 엄청나게 많이 생성.

럭스 스킬 피해량: 550/900/9,999 ⇒ 550/900/99,999  3성 하나면 혼자 다 잡습니다.!?

자 여기까지 롤 체스 ( 전략적 팀 전투 ) 10.5 패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원소보단 초반 롤 체스를 다시 되찾아 온 것 같습니다.

3성이 짱짱이 된 시대. 


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 10.5 패치노트 ( 수정 본 ) 소환사 협곡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번 패치에서 상단 공격로 단식 메타 문제에 보다 체계적인 방식으로 접근하여,

추후에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기 어렵게 조정합니다.

소나와 소라카는 소위 말하는 상단 공격로 단식 메타 플레이 스타일의 극히 일부이며 상단 공격로에 대한,

대규모 변경사항을 적용하여 이와 비슷한 전략이 앞으로 등장할 수 없도록 하고

상단 공격로 포지션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게끔 패치.

현재 프로 경기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오른 과 세트 또한 하향되었음.

이제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오른 과 세트에게 심하게 당하는 경우는 쉽게 볼 수 없습니다.

심각하게 하향을 시켰습니다..

지난 패치에 이어 두 번째 정글 챔피언 변경사항을 적용하여 정글 챔피언 수를 약간 늘렸습니다.

정글 패치로 인한 또 악화를 시작하나 봅니다.. 하..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과 영원 석도 이번 패치에 출시되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다른 기능 및 콘텐츠와 마찬가지.

영원석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선호하지 않을 수 있다 생각함.

이는 당연한 사실이며 무작위 총력전을 플레이하고 영원석을 사용하거나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전적으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선택권이지만 웬만하면 안 살 꺼 같은데요..

사시는 분들은 사시겠죠?!


 

소환사 협곡 10.5 추가 패치 노트.

 

3월 5일 그라가스 Q - 술통 굴리기 재사용 대기시간 버그 수정 완료.

Q - 술통 굴리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술통을 던진 시점이 아니라,

폭발하는 시점부터 시작되던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10.5 패치 하이라이트.

마법 공학 세주아니, 어둠 서리 렉사이, 어둠 서리 알리스타, 어둠서리 레넥톤이 이번 패치 기간 중 출시된다.


10.5 패치노트 챔피언 업데이트.

알리스타 - 기본 체력이 증가.

이제 알리스타의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졌다.

기본 능력치 - 575/ 600 증가.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중첩 재사용 대기시간 알리스타가 승리 중첩을 소모하면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이후 다시 중첩을 쌓을 수 있음.

즉시 중첩을 쌓을 수 있음.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는 3초마다 한 번만 발동).

전장에 알리스타 다시 나옵니다..  ㄷㄷ..


나랑 친구 해줘... 아무무.

R - 슬픈 미라의 저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

- 10.4 패치에서 증가한 아무무의 위력을 일부 되돌려 받음..

궁극기 R - 슬픈 미라의 저주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150/125/100초 너프.


종 들고 다니는 털북숭이 바드.

기본 지속 효과 - 방랑자의 부름으로 획득한 종의 피해량이 감소.

잘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챔피언인 바드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조정이 필요해서, 종을 획득하면 증가하는 정령의 피해량을 조금 감소시켰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방랑자의 부름종 5개당 추가 피해량 15 12 너프. 


 

블리츠 크랭크 -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블리츠크랭크는 기준치를 아주 조금 넘어서기 때문에 약간의 하향이 적용됩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40 - 37 하락.


그레이브즈

기본 마법 저항력 및 마법 저항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Q - 화약 역류의 마나 소모량이 일정해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그레이브즈는 높은 실력대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다른 실력대에서는 평균적인 위력을 발휘합니다. E - 빨리 뽑기에서 삭제한 마법 저항력을 일부 되돌려 주고, 정글 및 공격로의 위력을 모두 강화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법 저항력 30 ⇒ 32 상향.

마법 저항력 증가량 1 ⇒ 1.25 상향.

Q - 화약 역류 핵심 딜.

마나 소모량 60/65/70/75/80 ⇒ 60 고정 상향.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2/11/10/9/8초 상향.


카이사.

Q - 이케시아 폭우의 주문력 계수가 감소하며 강화 시 미사일 개수가 증가합니다. W - 공허 추적자의 기본 피해량 및 주문력 계수가 증가하고 총 공격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강화 시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카이사 변경사항의 목표는 카이사가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선택하고 스킬을 강화할 때마다 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강화된 스킬의 위력 증가에 대한 대가로 잃는 것도 있어야 합니다.

Q - 이케시아 폭우
주문력 계수 40% ⇒ 25%
살아있는 무기 강화 미사일 10개 ⇒ 미사일 12개 - AD로 써 상향.

W - 공허 추적자
피해량 20/45/70/95/120 (+주문력의 60%)(+총공 격력의 150%),

30/55/80/105/130 (+주문력의 70%)(+총공 격력의 130%) 상향.


살아있는 무기 강화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의 70%를 돌려받습니다.  상향.


케인.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으로 얻는 구체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W - 몰아치는 낫의 둔화율이 증가합니다.

케인의 변신 규칙을 단순하게 만들어 복잡한 규칙 때문에 불리해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또한 케인의 이동 방해 스킬을 약간 상향하여 케인을 전체적으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

구체 획득량 게임 시작 후 8분 그리고 12분이 지나면 증가,

게임 시작 후 5분이 지나면 매초 증가, 13분에 최대치에 도달

W - 몰아치는 낫 - 점차 사라지는 둔화율 60% 70% 증가.


 

 

리산드라.

Q - 얼음 파편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리산드라의 주력 스킬의 위력을 일부 되돌려주어 상대방이 리산드라의 스킬을 무시할 수 없게 하려고 합니다.

Q - 얼음 파편
주문력 계수 70% ⇒ 80% 증가.


니코.

기본 공격 속도 증가량 및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칭칭 올가미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만개의 보호막 흡수량이 늘어납니다.

니코가 자신의 모습과 상관없이 어떤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능력치를 상향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 속도 증가량 3% 3.5%

공격 속도 계수 0.645 0.670

E - 칭칭 올가미

주문력 계수 40% 60%

궁극기 R - 만개

보호막 흡수량 50/80/110 (+주문력의 50%) 75/100/125 (+주문력의 75%)


 

대장장 오른.

기본 지속 효과 - 간이 대장간 강화 피해량이 감소하며

오른 및 아군 아이템 업그레이드 레벨이 증가합니다.

오른의 피해량을 감소시키고 프로 경기에서 다시 등장할 수 있게 만든 기존 상향 조정을 되돌립니다. 오른 은 현재 너무 공격적이고 박치기가 너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간이 대장간

불안정 발동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2~20.5% (레벨에 따라) 대상 최대 체력의 10~18% (레벨에 따라)

걸작 아이템 자동 업그레이드 12 레벨 ⇒ 13 레벨

아군 걸작 아이템 업그레이드 레벨 13, 14, 15, 16 레벨 14, 15, 16, 17 레벨


구른다!! 람머스. 하양.

기본 공격 속도 계수가 감소.

람머스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강력해졌습니다. 그래서 10.4 패치에 적용된 상향을 일부 되돌렸습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계수 0.656 0.625 (기본 공격 속도는 전과 동일)


권투 세트.

기본 방어력, 체력 재생 및 체력 재생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R - 대미 장식의 둔화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세트는 보통 상단 공격로에서 등장하지만 정글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쪽 위력을 모두 감소시켰습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37 33

체력 재생 8 7

체력 재생 증가량 0.75 0.5

궁극기 - R - 대미 장식

둔화 지속시간 대상 및 충돌 범위 내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감소합니다. 

대상 및 충돌 범위 내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감소합니다. 하향.

어시스트 버그 수정 세트가 적을 제압하고 있는 동안 적이 처치당하면 세트의 어시스트가 증가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부메랑 시비르.

Q - 부메랑 검의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이제 R - 사냥 개시의 최소 이동 속도가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시비르는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상향이 필요합니다.

Q - 부메랑 검

부메랑 관통 피해량 35/55/75/95/115 (+총공 격력의 70/80/90/100/110%)

(+주문력의 50%) 35/50/65/80/95 (+총공격력의 70/85/100/115/130%) (+주문력의 50%) 상향. 

R - 사냥 개시

최소 이동 속도 20% 20/25/30% 상향.


 

노래 부르는 소나.

기본 공격력 및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E - 기민함의 노래로 증가하는 소나의 이동 속도가 일정해집니다.

주문 도둑의 검을 포함한 헌납 퀘스트 라인의 서포터 아이템이 이번 패치에서 하향되기 때문에 10.4 패치에 추가로 적용된 소나 패치 내용을 되돌렸습니다. 이 변경사항이 적용되면 소나가 상단 공격로가 아닌 서포터 포지션에서 적절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45 49

공격력 증가량 2 3

E - 기민함의 노래

소나 이동 속도 10/11/12/13/14% 20%


리그 오브 레전드 10.5 패치 적용, 사거리를 벗어난 위치에 스킬 사용 시 변경사항.

최대 사거리를 벗어난 위치에 스킬을 사용하면 두 가지 규칙 중 하나가 적용.

스킬 사거리까지 이동한 다음 스킬을 사용하거나 해당 방향의 최대 사거리에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하게 된다.

이번 패치에서는 스킬 3개에 대해서 최대 사거리 밖에서 사용하게 될 경우.

해당 방향의 최대 사거리에 스킬을 사용하게 되도록 변경.

특히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방식에 따른 것으로

예를 들어 신드라의 경우 Q - 어둠 구체 > E - 적군 와해 연계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챔피언을 주로 사용하던 플레이어는 해당 스킬을 멀리서 사용하면 어떻게 되는지

다시 익숙해져야 하겠지만 이 변경사항의 목적은 위력의 변화가 아니다.

필요하다면 후속 조치가 적용될 예정.

변경된 스킬.

미스 포츈의 E - 총알은 비를 타고

신드라의 Q - 어둠 구체

바루스의 E - 퍼붓는 화살


리그 오브 레전드 10.5 패치 적용 정글 챔피언.

지난 패치 때 정글 챔피언 풀 변경사항은 성공적이었으며,

목표 실력대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정글 챔피언으로 좋은 성과를 보였다?!

해당 챔피언이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과도한 위력을 보이지도 않았다!?

무슨 말인지 원... 일단 읽어보자..

모데카이저와 다리우스는 변경된 다른 챔피언에 비해 다소 부족한 성과를 보였기 때문에,

추가적인 도움을 주려 함.

이번 패치에서 뽀삐가 정글 챔피언 풀에 합류.

이미 일부 플레이어가 정글러로서 뽀삐의 위력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상향이면 충분할 것이다.

다리우스

몬스터 대상 기본 지속 효과 - 과다출혈 피해량 120% ⇒ 175% 증가.

모데카이저

몬스터 대상 기본 지속 효과 - 암흑 탄생 최대 피해량 25~110 (레벨에 따라) ⇒ 28~164 (레벨에 따라) 증가.

뽀삐

Q - 망치 강타로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최대 체력 피해량 40/60/80/100/120 ⇒ 50/80/110/140/170 증가.

쓸데없이 이상한 시스템을 도입 중.. 으하...ㅠㅠ


10.5 패치 적용 상단 공격로의 중요성.

 

포탑 방패

포탑 방패 골드량 및 근접 챔피언에게서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팀원이 한 곳에 뭉쳐 철거하기 어려워집니다.

포탑 방패에 다양한 변경사항을 적용하여 근접 챔피언에게 더욱,

매력적인 상단 공격로 목표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근접 챔피언이 포탑 방패에 더 큰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대부분 상단 공격로 챔피언들이 더 쉽게 포탑 방패를 파괴하고 나아가 더 손쉽게

첫 포탑 철거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방벽 저항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한 곳에 뭉쳐 포탑을 철거하는 전술의 효율이 감소하고,

가장 흔한 공격로 단계의 전술인 하단 공격로 갱킹 후 드래건 처치가 큰 영향을 받을 것.

포탑 방패 파괴로 획득하는 골드 증가 또한 이런 전술의 난이도를 증가.

다시 말해 10.5 패치에서는 상단 공격로를 버리고 다른 공격로를 지원하는 데에 대한 대가가 말 그대로 더 커짐.

원거리 챔피언 여러분 걱정 마세요.

두 번째 및 세 번째 변경사항은 서로 상쇄되기 때문에 여러분이 포탑 방패에 입히는 피해량은 기존과 같습니다.

단순하게 포탑 방패가 근거리 챔피언에게서 받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라고 말하고 싶지 않았을 뿐.

포탑 방패당 골드량 120 ⇒ 160 증가. 포탑 미친 듯이 부수세요. ㅋㅋㅋ

신규 원거리 저항 원거리 챔피언이 포탑 방패에 입히는 피해량이 17% 감소.

외곽 포탑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0/80/120/160/200 파괴된 포탑 방패 개수당.

15/50/85/120/155 파괴된 포탑 방패 개수당.

방벽 저항력 3명 이상의 챔피언이 포탑 근처에 있으면 챔피언 한 명당 저항력 35 증가 -

- 3명 이상의 챔피언이 포탑 근처에 있으면 챔피언 한 명당 저항력 45 증가

외곽 포탑 방패 소멸 후 외각 포탑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0 동일.


몰락한 왕의 검 상향. - 근접 챔피언의 현재 체력 비례 피해량이 증가.

몰락한 왕의 검은 오랫동안 전사 챔피언의 아이템 선택 목록에 포함되지 못함.

몰락한 왕의 검을 상향하여 돌격형 전사와 탱커 챔피언을 상대할 때 사용할 수 있음.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대상 현재 체력의 8%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힘

= 원거리 챔피언은 대상 현재 체력의 8%, 근접 챔피언은 대상 현재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힘.

오른 해당 변경사항은 몰락한 왕의 힘에도 적용됩니다.


굶주린 히드라 상향. - 생명력 흡수가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적용 범위가 증가하며 최대 공격 사거리에서 발동.

굶주린 히드라의 위력을 강화하면 더 많은 전사 챔피언이 사용할 수 있고 이미 사용하고 있는 전사 챔피언이 강화되고. 기본 공격 사거리가 125 이상인 챔피언이 초승달 사용 효과를 예상한 대로 사용할 수 있게 조정.

생명력 흡수 12%18%

사용 효과 범위 400 = 450

사용 효과 중심점 챔피언 앞으로부터 125기본 공격 사거리 최대 사거리 200.


거대한 히드라 상향. - 기본 지속 효과 원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거대한 히드라의 체력 비례 피해량을 상향하여 다양한 체력 증가,

아이템을 선택하는 구성에서 위협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목표 대상 피해량 5 (+사용자 최대 체력의 1%) 5 (+사용자 최대 체력의 1.5%)

기본 지속 효과 주변 피해량 40 (+사용자 최대 체력의 2.5%) 40 (+사용자 최대 체력의 3%)


10.5 패치 적용 아이템.

 

주문 도둑의 검. 이제 주변에 아군이 있어야 헌납이 발동합니다.

서포터 아이템을 단일 공격로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신규 공범


영혼의 낫.

이제 주변에 아군이 있어야 헌납이 발동합니다.

서포터 아이템을 단일 공격로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신규 공범


기동력의 장화 - 가격이 증가합니다. ㅠㅠ.. 이게 무슨 일인가..

기동력의 장화는 높은 실력대의 랭크 게임에서 공격로를 압도한 플레이어가 다른 공격로에 손쉽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데 사용되며 신발의 선택폭을 감소시킵니다. 기동력의 장화 가격을 올려 너무 빠르게 구매할 수 없도록 합니다.

가격 900 골드 ⇒ 1,000 골드


신속의 장화 -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신속의 장화는 다른 아이템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동 속도 55 60


10.5 패치 적용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

10.5 패치 챔피언 상향.

아칼리 입히는 피해량 +18% 및 받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8% 및 받는 피해량 -15%


10.5 패치 챔피언 하향.

알리스타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유미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자크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10.5 패치 적용 영원석.

10.5 패치에 영원석이 출시.

게임 내외에서 영광스러운 순간을 기록, 기념 및 자랑하고 게임 최고 기록을 간직하고,

영원석 입문자 시리즈는 파랑 정수로 영원석 시리즈 1은 RP로 구매할 수 있다!! 꽁 알피로 구매 가능!


10.5 패치적용 버그 수정.

1. 레넥톤의 E - 자르고 토막 내기가 적중하지 않아도 적중 음향이 들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완벽한 타이밍의 초시계 키트가 초시계로 변하면 아이템 위치가 변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탐 켄치의 W - 집어삼키기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아군이 탐 켄치의 입안에 있으면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반으로 줄어들던 문제와 기본 지속 효과 - 절대 미각의 피해가 두 번씩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라칸이 사거리 밖에 있는 아군에게 E2 - 전쟁 무도를 사용해 주문 매듭 구슬 중첩을 쌓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 격전의 상대 전력 분석 단계에서 상대팀의 소환사 이름이 순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6. 점수판의 바다의 드래건 영혼에 마우스를 올리면 게임이 잠시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 죽음의 무도 출혈 피해의 마지막 틱이 챔피언을 처치하지 않고 체력 1을 남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8. 컬렉션의 룬 탭에서 삭제 버튼을 사용할 수 없어 룬 페이지를 한 번에 삭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9. 게임 종료 화면에서 플레이어가 로비에 있어도 소환사 이름이 회색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0. 연습 모드의 부활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1. 치명적 속도를 장착한 챔피언이 보호막으로 보호받고 있는 챔피언을 공격하면 룬이 정상적으로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2. 피들스틱의 W - 흡수를 피오라의 W - 응수와 동시에 사용하면 피들스틱이 피해를 입히지 않거나 체력을 회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3. 기본 공격으로 공격한 적이 시야 밖으로 사라졌는데도 챔피언이 해당 적을 추적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4. DJ 소나의 형태를 빠르게 변경하면 헬멧이 에테리얼 형태의 헬멧으로 고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5. 사이온이 R - 멈출 수 없는 맹공을 3초 이상 사용한 다음 적 챔피언과 충돌해도 대상이 1.75초 동안 기절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0.5 패치 적용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자 이렇게 리그 오브 레전드 롤 10.5 패치 적용 - 수정본

총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읽어보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엄티만이내 세상.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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